'Where's My Valentine?'은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목욕할 수 있을 정도의 적당량의 물을 보내줘야 하는 퍼즐게임입니다. 하지만 물론 주인공이 악어라는 점과 모든 파이프가 고장 난 것을 고려하면 쉽지만은 않은 게임인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.
게임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: 하수구 깊숙한 곳에 있는 때를 손가락으로 벗겨 내 물이 완벽하게 화면의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옮겨갈 수 있는 현실적 시스템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. 이 방법으로 거미줄처럼 엉켜있는 파이프를 이용해 악어에게 물을 보내줄 수 있습니다.
광고
물론 게임을 완벽하게 클리어하고 싶다면 적당량의 물을 보내는 것뿐만 아니라 화면에서 찾을 수 있는 세 마리의 오리도 함께 보내주어야 합니다. 성공적으로 오리를 보낸다면, 플레이어는 추가적인 미션을 도전할 수 있게 됩니다.
'Where is my Valentine?'의 그래픽 또한 훌륭합니다. 비록 화려한 그래픽은 아니지만, 게임의 자체에서 볼 수 있는 디즈니의 모습은 두 말 필요 없이 한눈에 띄고 있습니다.
'Where is my Valentine?'은 안드로이드 단말기에 완벽한 적합성을 가진 오리지널 메커닉으로 이루어진 매우 재미있는 게임입니다. 이번 버전엔 레벨이 비록 열두 개 밖에 없지만,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큰 불평은 할 수 없습니다.
리뷰
요약
내 게임을 돌려줘